내.찾.내.종

미라클#5 - [2021.08.09][2021.08.30] 멜파스 - 73% 마감

퇴근후미래설계 2021. 8. 30. 13:47

7월에 다날과 계양전기의 이상한 주가 흐름이 조금씩 당하고 나서 손실은 없었으나 약수익으로 마감했음에도 뭔가에 당한듯한 기분나쁜 찜찜함이 있었다. 아마 시세가 났을 때 제대로 매도하지 못하고 '조금만 더, 더 갈꺼야' 이런 생각으로 냅두다가 났던 수익 다시 다 토해내는 상황이 반복되니 짜증이 났던 것 같다.

 

마침 최근 주식시장의 지수 자체도 거의 초토화 되다 시피 연속적으로 매일매일 하락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이라 개별주들이 제대로 오르지 못하고 흔들흔들 출렁출렁 가는듯 하다 내리꽂는 상황이 반복되는 것 같다.

 

그런 상황에서 8월 초 선택했던 종목은 멜파스 이다.

 

 

지난 8월 9일 위와 같은 차트 흐름에서 2,600원에 매수 진입!

 

 

위 차트와 같은 흐름으로 진행되어 생각지도 않게 급등하는 차트가 만들어졌다. 사실 조금 더 보유해도 더 시세를 줄 것같은 느낌은 100% 이다. 금일 프로그램 매수가 거의 90만주 가까이 들어오고 있었기에, 몰라도 내일까지는 더 시세가 날 것으로 보인다. 다만! 급등한 그림으로 언제 다시 급락할 지 모르는 상황이며, 최근 지수 조정에도 전혀 아랑곳 하지 않고 올라왔기에 어떤 이슈로 다시 빠질 수도 있기에, 일단은 수익 실현을 하였다.

 

대략 73%? 정도 수익인데, 남은 시세 더 못먹은거에 아쉬워 하지 말고 이익 실현을 한 것에 만족하자. 70% 이상의 수익인데 아쉬워한다는게 탐욕이란 소리다.

 

 

남은 시세는 남은 주주들에게~